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게시판 상세
제목 10만 유저 감사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57

첨부파일 1a.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오트밀좋아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시미니로 미리 타이머 설정해서 퇴근 하고 왔을 때 불 꺼진 집에 안 들어와도 돼서 좋아요~ 출근 할 때도 타이머 설정해놔서 그냥 불 켠 채로 나가요. 앞으로도 다른 거 많이 사서 멋진 스마트홈을 만들어보고 싶네유 ^^~
  • 유윤환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퇴근할때 타이머로 설정해놓으면 진짜 편할꺼같아요
  • 웅느나나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는 가족들 방에 붙여둬서 불 꺼달라고 할때 폰으로 꺼버리는데 넘 편해요 막내들이여 미니빅으로 반란을 일으켜라~! 우하하!!
  • 겅이우애짱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혼자 살아서 자기전에 불꺼줄 사람이 없었는데 푸시미니가 생긴 이후로 제 삶에 제 2의 동생이 생긴거같아요~~~~ㅎㅎ 가족이 늘어나서 행복합니다.
  • kia31047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집에서 매장 스위치 원격으로 조정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타이머 설정해놓으면 깜박할 일도없구요ㅎㅎㅎ
    최고!!
  • 안소담 2023-03-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잘 준비 싸악 하고 누웠는데 불 끄는 거 까먹으면 진짜 짱나잖아요ㅠㅠ 미니빅쓰면 눕고 볼일보고 끄고싶을 때 원격으로 끄고 너무 좋아요............레알 꿀템
  • sonia1998 2023-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동생이 타지역으로 공부 하러 가서 방에 불 꺼줄 사람이 없어졌는데 이제 동생 없이도 누워서 불을 끌 수 있어요!!!
    깜박하고 불 안 껏었을때 엘리베이터 기다리면서 끌 수 있어서 전기 절약은 덤! 돈도 아끼고 환경도 생각하고 동생없는 나에게도 꼭 필요한 미니빅...♥︎
    모두 써보고 광명찾았음 좋겠습니다ෆ˙ᵕ˙ෆ
  • 미니미니믹 2023-0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편리하게 불을 끄고 켜고 할수 있고 멀티탭에 붙여 자동으로 전자제품을 사용할수 있는 푸시미니와 플러그미니로 전력소모량을 알수 있고 와이파이를 이용해 어디서든 작동할수 있으며 절전에 도와주는 미니빅은 iot제품 중에서 편리함의 최고봉입니다
  • 강유진985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매일 티비보다 잠드는게 삶인 회사원에게 확 오른 전기세 절감을 선물해준 기특한 효자템이에요 새벽 2시쯤으로 거실 장스텐드 알아서 꺼주고 혼자사는 회사원 퇴근하고 집에 오면 혼자가 아닌 것처럼 불도 켜주고요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에 전기장판 끄고 오는걸 매번 까먹었는데 회사 와서 확인하고 끌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사용하는 전력 소모량도 알 수 있어서 얼마나 사용했는지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아이폰 단축어와 조합으로 점점 똑똑하게 발전하는 미니빅! 이미 제 삶에 스며든 미니빅 삶 너무 행복하고 포근하답니다! 감사합니당!!!
  • 선선선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시미니 3개 사서 너무 잘쓰고있어요 감사해요 ^^ 행복한 삶을 이어가도록 도와주는 우리 푸시민 정말 사랑스럽고 좋아요
  • waterbean2360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의대에서 본과에들어오며 밤늦은 시간까지 매일공부하다보니 수면시간이 정말정말소중한데 공부하다 바로 침대에누워 미니빅으로 불을끄면 몇분차이지만 그 몇분의 수면이 그렇게 소중하지 않을수 없어요
    공부하다 쓰러져자도 불끄고 숙면취하게해주어서 너무만족합니다
  • zpcp1212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루의 시작과 끝은 푸시미니로! 사용하고나서 내 몸의 편안함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정말 사길 잘했다는 BEST1 입니다. 최근 이사해 집들이 선물로 줬더니 너무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푸시미니+는 터치조작도 가능해 너무 편합니다!
  • 지수862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집에 미니빅 하나만 들이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넘넘 갖고싶습니다 아침에 타이머맞춰서 딱 불 키고 자기전엔 편하게 책 읽다가 블루투스로 방 불 끄고 싶습니다... 지금 스위치가 미니빅이 안붙는 스위치라 사기가 망설여지지만 이벤트로 받는다면 스위치 교체할거예요 무조건!!!!!!
  • 이노무쉬키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현실 리뷰]
    푸시미니 3대 보유중입니다.
    1대 형이 가지고 갔고, 2개있는데
    일단 첫번째기기는 방불 끌때 개꿀이에요
    누워서 웹툰,넷플,유툽보다가 끄는데
    진짜 진짜 겁나 편해요
    누워서 끄는게 정말 별거 아닌거 같은데,
    정말 많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키는건 예약이 편하구요 .
    예약한 기상시간에 맞춰 불켜줘요
    단점은 반동 너무 세게하면 제건 구형이여서
    플라스틱 손상되니 이점 유의하시고
    저처럼 구형 쓰시는분들 사진찍어서 상담원께 말씀하시면
    업그레이드 된 부품으로 본사에서 보내주십니다.
    상담원분 혹시나해서 1개 더 넣어주시는 센스도 쩔어요.
    1회에 한해서만 가능해요 !

    그리고 1개는 이제 겨울에 개꿀템인게
    전기장판에 붙혀놓고 버튼누르면 저절로 켜줘요
    이것도 레알 꿀이에요
    한겨울에 오자마자 침대에 들어가자마자 잠듬요
    이거 진짜 레알 꿀입니다. 거의 뭐 마약이네요
    겁나 편리합니다.
    난방버튼에 붙여볼까 하다가 그건 예약되니까
    전기장판 버튼에 붙였는데 크 신세계에요 ㅎ

    꼭 쓰세요들
    3만원에 편리함을 얻는건 진짜 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충전도 한번 해놓으면 한 두달 가는거 같아요
    어플에 보면 충전 몇펀지 나옵니다 !
    실제 후기 였습니다 :)
  • yun2044992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미니빅이 이렇게 유명하지 않았을 때, 예전에 구매했던 학생입니다. 저는 푸쉬미니만 구매하였고, 나머지 제품은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꽤 오랫동안 사용해왔던 사용자로써 현실 장단점 적겠습니다.

    장점

    첫 번째로 휴대폰 보고 있다가 잠이 솔솔 오는 밤에, 불을 끄러 일어나면 잠이 깰 거 같은 그 상황. 이 상황은 누구나 경험해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한 번 잠에서 깨면 다시 잠들기 힘든 타입인데 이 문제를 말끔히 해결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여름에 모기 잡기입니다.

    다들 여름에 모기 윙윙거리는 밤, 불 켜면 어디론가 사라졌던 경험들 다들 있으시죠?? 저는 윙 거리는 순간에 휴대폰으로 불을 켜서 바로 옆에 있는 모기를 많이 제압해왔습니다.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은데, 귀에서 윙 거리는 순간 불을 키면 그 근처에 모기가 있습니다.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로 아침에 확실하게 일어나기 입니다.

    알람을 맞춰서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야 하지만 지켜지지 않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중요한 날이나 아침에 못일어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알람보다 1분 늦게 미니빅 타이머를 맞춰서 같이 일어납니다.


    단점

    현재 나오는 미니빅의 성능은 모르겠지만, 저는 1세대 미니빅 푸쉬를 구매해서 그런지 스위치를 눌러주는 부분이 자주 깨집니다.

    이전에 새로운 푸쉬미니가 나오면서 무료로 1회 새걸로 교체해준적이 있었는데, 처음 제공되는 브라켓 포함하여 총 3번째 깨졌고, 최근에 마지막으로 교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거까지 깨지면 새로운 푸시미니+로 교체하려고 예정중이었는데 이벤트가 있어 참여하였습니다.

    이외에 단점은 없습니다. 처음에 설치하기+감도 조절하기, 깨지는 것 이외에는 귀찮은 부분도 없었고 삶의 질은 매우 향상되서 무조건 사용하고 친구나 지인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으로도 1순위입니다.



    미니빅을 통해서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처음 구매하실 때는 꽤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을겁니다. 불 키고 끄는데.. 3만원?이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하지만 구매하고 설치해서 사용하는 순간 매우 성공적인 투자였다고 생각한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 구매했을 때는 여러가지 기능이 없었는데, 추가적인 어플 개발과 투자로 지금까지 성장해왔다고 생각합니다.
    개발 공부를 하고 있는 대학생으로써 제가 생각했던 기능들이 추가로 나와서 너무 뿌듯하고, 한 명의 소비자, 개발자로 취업하고 싶은 취준생으로써 잘 써왔던 제품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결과와 성장을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min971103 2023-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거덕분에 아침마다 강제기상합니다
    잘쓰고있습니다
    번창하세요
  • 망두국 2023-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미니빅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푸시미니,
    맨 처음 푸시미니 구매하고 회사 팀원들에게 자랑했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1년도 더 지났네요 ㅎㅎ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이제는 다양한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어서 구경하다 댓글 남깁니다.

    우선, 오랜만에 들어온 이유는 선물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푸시미니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저는 자취를 시작하면서 푸시미니를 굳이 떼어가면서 쓰고싶을 정도였고, 우연히 제 자취방에서 푸시미니라는 신세계를 경험 한 제 친구가 진심 뜯어가고싶다 하길래 하나 선물해줄 겸 들어왔습니다 ㅎㅎ

    푸시미니는 장점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하나 하나 다 나열하긴 힘들고 ... 제가 가장 크게 느꼈던 건 ‘미라클 모닝’ 때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제 자신을 통제하는 걸 선호합니다. 내가 내 자신을 원하는 방향으로 통제하고 그걸 성공함으로서 오는 성취감을 좋아하는 편인데... 하루의 가장 기본인 ‘기상하기’에서부터 늘 실패했습니다. 늦잠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과연 그 하루가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리가 없었고, 실패가 반복되니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러던 중 푸시미니를 발견하고 원하는 시간에 설정해놓으니 알아서 전등 불을 켜주더라구요..
    백 번 알람 맞춰놓는 것 보다 한 번 불 켜주는게 효과 직빵입니다. 알람을 5개정도 맞춰놓는 제가 푸시미니 덕분에 알람을 딱 하나로 설정해두고 나머지는 다 지웠네요 ㅎㅎ
    만족스러운 하루의 처음을 도와주는 푸시미니... 개인적으로 정말 잘 산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니빅은 삶의 질 상승. 이게 미니빅을 대표하는 문구 같네요.
    댓글이 너무 길어졌지만 ... 아무튼 안 사서 후회하는 사람은 있을 수 있어도 사서 후회하는 사람은 절대 못볼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정말, 진심으로 강력추천합니다!
  • 원정581 2023-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첫 독립..
    본가에 살았을때는 늘 퇴근 후 엄마가 해주시는 맛있는 저녁과 밝게 맞이해주는 집이있었는데
    독립 후 혼자 들어가는 이 집은 참 쓸쓸하고 캄캄했습니다. 집 도착하기 5분 전 미니빅으로 톡 하고 미리 스위치 켜주면 참으로 누군가 반겨주는거같아서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멋진 독립중입니다.
  • vcv44h87b8 2023-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이거쓰고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무조건 사세요
    밤에 불끄고 어두워서 침대까지 가기 힘들거나 잠이 안와서 누워 핸드폰볼때 진짜 진짜 좋습니다
    불끄고 핸드폰 보자니 눈이 안좋아질것같고 불키고 핸드폰 보자니 끄러가기가 귀찮아서 항상 불켜고 잤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미니빅이 이거 전부다 해결해주고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12시쯤 맞춰놓고 딱 꺼지면 일찍자기도 쌉가능이에요
    미니빅 사랑합니다!
  • 루나 2023-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취하시는 분들 깜깜한 밤에 잘 돌아다니시나요? 전 깜깜할 때 화장실가기도 무서워서 무조건 미니빅으로 불 켜고 화장실갑니다..! 이른 새벽에도 마찬가지구요!! 정말 미니조명 사는것보다 훨씬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특히 잘준비 다 하고 누웠ㄴ데 불 안끄고 누웠을 때 미니빅은 빛을 냅니다.. 정말 너무 좋아요!!!
  • 이예지 2023-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구매해서 오늘 막 배송받았는데 침대에 누워서 전등을 끌수있다는 설렘에 가득찼습니다. ㅜㅜ 기대만땅중
  • 총총 2023-03-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년째 사용중인 미니빅!
    푸시미니와 허브미니로 자취방 생태계 구축 완료 했습니다:)
    누워서 불을 켜고 끄는건 기본이고, 건조기를 돌리고 나가거나 오랫동안 자취방을 비울 때 집안 온습도 체크도 너무 편리합니다!
    이제 미니빅 없는 삶으로 돌아가긴 힘들 것 같아요~~
  • lyyy1029 2023-03-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니 생일선물로 사줬는데 너무 편하다고 좋아해요!! 어플로 간단하게 조작가능하고 쉬운 충전방법 덕분에 잘 사용한다고 만족해하더라구요! 사용하는 모습 보면 저도 탐나더라구요ㅎㅎ 저도 미니빅이 있다면 좀 더 편한 수면환경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자기 전에 불 끄러가면 잠 다깨고 불편한데 미니빅만 있다면..! 숙면할 수 있을거같아요 ㅎ 미니빅으로 저만의 스마트 룸 만들고 싶어요~
  • 이챙이 2023-04-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손 하나 까딱하기도 힘든 날. 집에 들어와서 쓰러지듯이 누웠는데 씻고 뭐하고 다 필요없이 그냥 좀 쉬고 싶은 마음이 들 때 불을 꺼야한다는 생각이 들어 한숨이 나오고 짜증이 치솟는 그 순간!
    휴대폰 위젯에 있는 오프버튼을 눌러 불만 꺼주면 최고에요. 와디즈로 처음 알게되어 펀딩한 제품부터 새롭게 바뀐 지금 모델까지 너무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집에 놀러온 친구들도 보더니 귀엽고 신기해하며 하나씩 구입해서 만족중이에요ㅋㅋ
  • 굴이 2023-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시미니 만나고 삶이 신세계로 변했어요!!! ㅠㅠ 너 없인 못 살어
  • 정지윤 2023-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신경쓸 일이 많아서 잠에 쉽게 들지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거기다 침대와 스위치가 너무 멀어서 잠이 가물가물하면 그냥 불을 켠채로 잠이 들었는데, 그렇게 하니 전기도 낭비되고 수면질도 수직하락하더라고요 ㅋㅋㅋ IOT 많이 듣기는 했지만, 설치도 어려울것 같고 가격도 비싸다고 알고 있어서 잊고 살았거든요? 근데 친구가 미니빅 괜찮다던데 하고 추천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라? 가격대도 괜찮고 후기도 좋아서 선뜻 시켜봤는데 너어어어어무 만족중입니다👍👍👍

    1. 설치가 간단함
    IOT, 설치 등등.. 생각만해도 번거로웠는데 막상 설치해보니 정말 간단하고 편해요 ㅋㅋㅋ 한번만 설치하면 어플로 모든 작동이 가능해서 설치보다 사용이 훨씬 더 간단해요 ㅋㅋ
    TIP! 힘이 강해서 콘센트 덮개 달각거릴수있는데 그럼 안쪽에 3M 접착테이프 붙이는거 추천드립니다 0.<

    2. 어플 사용성도 좋아요
    OS가 안좋으면 손이 안가는데 직관적으로 구성되어서 구성하기도 편하고 아직 안 산 다른 IOT 제품들도 같이 쓴다면 정말 편안한 생활이 될거라는게 예상이 되더라구요ㅋㅋ 위젯으로 빼쓰기도 너무 편하고 어플 누르고 > 전원 OFF만 누르면 끝나서 요샌 불 잘 끄고 자요 ㅎㅎ

    3. 디자인도 컴팩트하고 귀여워요♡

    4. 그리고 이런 장점들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ㅎㅎ 다른 IOT 스위치들이랑 비교해보고 샀는데 곁가지 기능들 쳐내고 핵심 기능에 집중해서 이용 쉽게, 심플하게 만들어서 가격대비 너무 좋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사용해보고 좋아서 부모님 방에도 달아드리고 싶어서 신청해봅니다 ^0^ 아직 안 써보신 분들 꼭 사용해보시기 추천드려요!!
  • 2828최창민 (20828최창민) 2023-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침대와 스위치가 너무 멀어서 가기 너무 귀찮았는데 미니빅을 만나고 너무나 편해졌습니다 버튼 하나로 불이 꺼져서 잠을 쉽게 잠들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최인애 2023-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양이와 둘이 사는데 제가 늦거나하면 불을 못 켜줘서 구매했어요~어두워지몀 고양이를 위해 불을 켜주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 gpg486nr7f 2023-04-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챰마다불켜줘서 넘좋아요 미라클모닝 성공비결이 미니빅이랍니다ㅜㅜ 불끄는것두 자동이어서 완벽
  • 유진837 2023-04-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취하는데 매일아침 미니빅이 깨워줘서 절대 지각 안함!!
    습관적으로 불 끄고 자도 여러 번 불 켜지게 설정 해놔서 …ㅎ
    밤에도 불끌필요없이 시리야 불꺼 하면 불꺼줘서 너무 좋아요.
  • 주성민 2023-04-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잘 때 일정시간에 불이 꺼져야 하는 환경입니다. 미니빅 덕분에 자다가 도중에 일어날 일 없어서 너무 좋네요. 일어났다가 다시 잠드는 거 힘들어서 너무 짜증났었는데 미니빅이 저를 너무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 mingky927 2023-04-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사용중인데 이제는 제가 친구들에게 선물로 먼저 사주고다녀요!
    자취중인데 안심하고 믿을수있는 친구, 가족같은 존재랄까..?
    집에 들어올때 불이 켜져있어서 너무 안심되고 좋아요ㅜㅜ
    사실 혼자 사는 집에 불이 꺼져있거나 아니면 집에 들어갈때 불이 켜지는게 바깥에서 보일까봐 신경이 쓰이는데
    미니빅을 통해서 제어할수있어서 예약해서 시간을 맞춰두고 제가 없어도 집에 환하게 불이 켜져요!!
    아침에도 저를 깨워줄 가족 없이도 알람처럼 눈부시게
    짠!하고 불이 켜져서 너무 좋아요ㅋㅋㅋ
    이젠 스마트보이스로 연동도 되니까 말도 시킬수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완전 적적한 삶에 찾아온 마이럽 그자체입니다♡
  • VDA 2023-04-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시미니+를 방 전등 스위치에 연결시켜놓고 쓰고 있는데, 어플로 연동시켜서 자동으로 아침에 켜지게 하니 알람이 필요가 없어요. 잘자다가 출근하라고 푸시미니가 불부터 켜버리니 눈 번쩍뜨여서 씻으로 가곤 합니다.
    사실 가장 좋은점은 침대에 눕고나서 전등 스위치를 조작할 수 있다는 거에요. 제 방 구조가 전등과 침대가 정 반대에 위치해있어서 자러갈때 침대 모서리에 발가락 찧이는 일이 정말 많았거든요. 근데 이젠 침대에 누워서 이불까지 제대로 덮고 불끄니 정말 편하고 다칠일이 없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삶이 정말 윤택해집니다. ㅋㅋㅋ
  • 성엽 2023-04-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벙커침대 사용중인데 방 전등 스위치가 손이 안닿는 곳에 있어서 예전에는 불끄려면 사다리 타고 내려와서 꺼야 되는것 때문에 진짜 너무 귀찮았아요. 귀찮음이 심할땐 걍 불 안끄고 수면 안대끼고 자고 그랬는데 푸쉬미니 설치하고 나서는 누워서 핸드폰으로 불끄는게 진짜 신세계에요.
  • rmawn6168 2023-04-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직접 움직여서 불을 끄고 다시 눕는 행위가 너무 싫었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한 일이죠. 이런 소비자의 심리를 아주 잘 파악한 푸시미니는 소비자를 이해하는 너무 좋은 상품입니다 ㅎㅎ 그리고 설치형이기 때문에 더욱 간편해서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있고 집을 IOT 형식으로 만들고 싶어했던 소비자라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