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미니빅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미니빅 윈도우 문의드려요
작성자 (ip:)

 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


연휴 익일로 금일 문의량이 많아 응대가 늦어진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윈도미니 제품은 충전식 제품이며,


방전이 되면 동봉된 케이블을 연결하여 충전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윈도미니 기기 내부에 장착된 배터리 부품에 문제가 생겨 교체가 필요한 경우, 당사 엔지니어를 통해 AS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S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는 무상 AS, 1년 이후로는 유상AS로 진행 됩니다.)



AS 비용은 수리 시 엔지니어 부서에서 제품 확인 후 책정되기에 사전에 안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필수)

- 제품명: 윈도우미니빅

- 문의 사항:

밧데리 교체 가능한가요? 완전 내장형은 아니죠?


그런데 ㅠㅠ 구입도 하기전에 질립니다 카톡채팅 연결도 안되고 문의는 거기다 하라면서 한참 기다려도 반응없구

ㅠㅠ 모든 제품은 AS가 중요한데 정말 개선해야 할것 같아요  현제 스위치봇 다량 이용중인데 ㅠ 거긴 좀 빨라요 급할땐 전화연락도 오구요 ㅠㅠㅠ


질문 답변좀 해주세요 카톡에 문의하라지마시고

밧데리 방전되면 어찌해야 하는지 교체형이면 구입해서 직접 교체 가능한지 아님 서비스 보내야 하는지

서비스 보내면 비용발생 여부도 알려주세요


(선택)

- 앱 로그인 이메일:

!!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월~목요일: 10~17시(점심 시간 12~13시)

금요일: 10~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161 온습도계 NEW mmr**** 24.05.13 2
10160 미니허브 문제입니다 NEW 서정희**** 24.05.13 5
10156 자꾸 인터넷연결이 끊겨요 NEW 서정희**** 24.05.13 2
10158    답변 자꾸 인터넷연결이 끊겨요 NEW 24.05.13 3
10154 비밀글 언제쯤 출발할까요? NEW fun**** 24.05.13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