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
제품 건전지 연결은 잘 되어 있으실까요?
상단의 리셋 버튼을 눌러서 파란LED가 깜빡일 때 앱에 연결을 시도해 주셔야 하며,
휴대전화에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상태에서, 앱에 동일한 2.4GHz 와이파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와이파이 대소문자 띄어 쓰기 등 모두 정확히 입력 부탁드립니다.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앱이 최신버전인지 확인 부탁드리며 테스트 가능한 다른 휴대전화나 태블릿PC가 있다면 연결 시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필수)
- 제품명: 스마트 도어 센서
- 문의 사항: 디바이스 연결이 안돼요ㅠㅠㅠ
(선택)
- 앱 로그인 이메일:
!!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
AS / 교환 /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월~목요일: 10~17시(점심 시간 12~13시)
금요일: 10~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