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미니빅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리모트미니 배터리 잔량 0% 표시 문제
작성자 Won**** (ip:)
 카카오채널를 통해 교환으로 요청드리면 될까요? > 카카오채널을 통해 교환 신청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
해당 건 증상 촬영하셔서 카카오톡 미니빅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필수)

- 제품명: 리모트미니

- 문의 사항: 오늘 새제품을 받아서 앱에 등록했습니다. 버튼이랑 사운드 동작은 잘 되는데요. 베터리가 0%로 표시됩니다. (초기화도 해도 문제가 동일합니다.) 초기에는 100%로 표시되었던 거 같은데 제품 교환을 해야 할까요?





(선택)

- 앱 로그인 이메일:

!!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







AS / 교환 /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월~금요일: 9~18시(점심 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767 [미니빅] 리모트미니 리모트미니 전원오류 wlg**** 24.03.01 29
9774    답변 리모트미니 전원오류 24.03.04 15
9095 [미니빅] 리모트미니 리모트미니 배터리 잔량 0% 표시 문제 파일첨부 Won**** 23.11.22 29
9100    답변 리모트미니 배터리 잔량 0% 표시 문제 23.11.23 32
9102       답변 답변 리모트미니 배터리 잔량 0% 표시 문제 Won**** 23.11.23 3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