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와 연결오류로 계정탈퇴후 다른메일로 가입후 재문의 드립니다.
어찌저찌 스마트싱스와 미니빅 계정은 연결되었으나
연결된기기가 없다고합니다.
상황
1.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미니빅 앱연결 완료
2.스테이션에서본 미니빅앱내 푸쉬미니+ 없음
3.미니빅앱 내에서는 푸쉬미니+ 있고 작동잘됨
혹시 푸쉬미니+ 기기가
일반 기기단품 판매용 기기와
허브에 묶어파는 기기가 다른가요?
(앱내에서 구름아이콘 안보임)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
해당 부분 스마트싱스 재설치 후 동일 하실 경우 재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필수)
- 제품명:푸쉬미니+
- 문의 사항:
삼성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의 목록에 미니빅이 있기에
푸쉬미니+ 단품만 구매하여 연결하려했으나
검색자체가 되질않습니다.
허브미니플러스없이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에 연결이 불가능 한가요?
두기기(허브기기)를 두개쓸 이유가 없는데 연결방법이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선택)
- 앱 로그인 이메일:
!!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
AS / 교환 /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월~금요일: 9~18시(점심 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