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빅입니다.
핸드폰 백그라운드에서 미니빅 앱을 완전히 종료한 다음 다시 실행하여 정상 시청이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앱에서 카메라를 삭제한 뒤, 앱에 다시 한 번 등록해 주시고, 핸드폰에서 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를 연결 후 화면이 정상 시청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필수)
- 제품명: 스마트 IP카메라
- 문의 사항: 화면 출력이 안됩니다.
화면 보는 장면에서 로딩만 하고 출력이 안됩니다.
설정은 다 했는데 왜 안나오는지 모르겟습니다.
(선택)
- 앱 로그인 이메일:
!! 이메일 작성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설정해 주세요 !!
AS / 교환 /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월~목요일: 10~17시(점심 시간 12~13시)
금요일: 10~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