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charset="utf-8">
(필수)
- 제품명: 스마트전동창문 + 허브미니플러스
- 문의 사항: 잘 작동하다가 아무 변경이 없었는데 이전과 마찬가지로 삼성스마트싱스를 통한 작동 요청이 거부 됩니다. (작동 요청이 미니빅 로그는 없고, 삼성스마트싱스에는 있음.) 이번에는 미니빅 앱을 통해서 요청해도 서버 연결이 불안정 하다고 거부되기도 합니다.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삼성스마트싱스로 보낸 요청이 모두 미니빅 로그에 없습니다. 잘 되다가 가끔 안 될 때가 있는 거 같은데요. 서버 측 장애인 거 같은데 혹시 사용자에게 공유할만한 배포나 장애가 있었나요?
QoS 관련해서 요청이 누락되는 문제는 미니빅 제품에서 어쩔 수 없이 사용자가 감수해야하는 것인가요? 여러 브랜드 IoT 기기 연결해서 사용 중인데 미니빅만 문제가 있고, 증상을 보면 사용자측 문제가 아닌 듯 합니다;;
이전 문의: https://minibig.kr/article/%EC%83%81%ED%92%88-qa/6/9658/page/1/
(이전에 미니빅 앱에서 장치 초기화 했었는데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듯 합니다...)
AS / 교환 / 반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니빅'으로 문의해 주세요.
미니빅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월~금요일: 9~18시(점심 시간 12~13시)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전화 상담 미운영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